본격적인 시무
2월 첫 주는 설을 지나 이제 본격적인 2월의 시작과 시무가 시작되었네요. 개인적으로 2월은 퇴사화 함께 본격적인 초보 사업가로 변신을 꾀하는 달입니다.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해보겠다고 선언하고 첫 주를 맞는 감회는 가슴 뛰는 벅차오름과 함께 눈에 보이지 않는 성과에 불안하기도 한 느낌입니다.
신제품
본격적인 2월에 업무 중 바쁜 이유는 신제품 라인업이 가장 손이 많이 가네요 여성 백, 에어팟 케이스, 티코스터, 테이블 매트, 버킷햇, 머그컵이 작년부터 기획단계에서 적어도 샘플 단계까지는 마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3월부터 많은 라인업이 추가되면서 동반하는 마케팅적인 실험을 같이 공유하고자 금주부터는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서 접근하고 데이터가 나온다면 여러분들과 비교 분석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까지 저희가 진행했었던 광고는
- 네이버 블로그 (대행업체), 인플루언서 포함
- 인스타그램 광고
2개를 진행하였는데 새로 진행할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를 2월 진행과 데이터의 도출에 따라 장단점을 이야기하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힘
한파도 이제 풀리고 본격적인 2월을 맞이하며 본격적인 시무를 시작하시는 대표님들에게 올 한 해 밝은 앞날과 무궁한 성장고 성공을 기원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adoseoul
곧 있을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파도오브서울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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